(에이빙뉴스)코어무브먼트, KIMES BUSAN 2021서 수중EMS트레이닝 제품 알린다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646201&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코어무브먼트 제공

스마트 헬스케어 제조기업 코어무브먼트(대표 김명철)가 오는 10월 29일(금)부터 31일(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1 부산 의료기기 전시회(KIMES BUSAN 2021)'에 참가해 수중 EMS트레이닝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

코어무브먼트는 수중재활의 요소인 물을 활용하여 EMS트레이닝 기술을 융합한 대표 제품인 EMSSPA(이엠에스 스파) 욕조군을 전면에 내세울 예정이다.

수중EMS트레이닝 기술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병원과 재활센터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며 전신근육을 골고루 단련이 가능한 EMSSPA 전신욕조, 집이나 공간이 좁은 장소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EMSSPA 반신욕조 등 다양한 목적에 맞는 제품을 공급 중이다.

EMSSPA 전신욕조˙반신욕조 제품은 스파를 하는 20분 만으로도 근력운동 효과를 얻는 동시에 반신욕에 의한 시너지 효과로 피로 해소, 혈액순환, 부종 완화, 스트레스 완화 등의 효과 또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코어무브먼트 제공

코어무브먼트 김명철 대표는 건강취약계층(노약자, 장애인 등)과 바쁜 현대인들의 근 회복 및 근 감소예방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AI트레이닝을 통해 소비자 스스로도 홈 케어가 가능한 만큼 높은 만족도를 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끊임없는 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에 새로운 획을 긋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KIMES BUSAN 2021은 부산을 중심으로 대구, 울산, 경북, 경남을 아우르는 지역특화 의료산업전시회이다. 스마트폰 헬스케어 콘텐츠와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의 소비와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관련 업체들의 경쟁이 본격화하고 있는 가운데, KIMES BUSAN 2021은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생명공학기술(BT), 정보통신기술(ICT)로 진화하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를 전시, 소개하는 장을 마련한다.



KIMES BUSAN 2021 라이브 | 촬영-에이빙뉴스

서성원 기자 won@aving.net


출처 : 에이빙뉴스(http://kr.aving.net/)

조회수 37회댓글 0개